Warning: AABBTree encountered invalid bounds input.Forcing element to global payload. Min: X=179769313486231570814527423731704356798070567525844996598917476803157260780028538760589558632766878171540458953514382464234321326889464182768467546703537516986049910576551282076245490090389328944075868508455133942304583236903222948165808559332123348274797826204144723168738177180919299881250404026184124858368.000
워닝 로그가 틱마다 계속 뜨는데 추적하기 어려웠다.
GeometryCollectionActor 중에서 메쉬가 나나이트 지원하는 것 중에서, 용량이 유난히 큰 친구들이 있는데
걔들이 클러스터링 될 때 생기는 로그다.
산산조각 나면서 콜리전 계산할 때 그러는 것 같은데
아주 정확한 이유는 잘 모르겠다. ㅠ
클러스터
블루프린트를 사용한 스캐터 툴 제작 | Course
이 강좌에서는 Joel Bradley가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시스템을 사용하여 화원의 꽃과 같이 사용자가 선택한 스태틱 메시 파일을 정해진 영역에 랜덤으로 스캐터링하는 툴을 만드는 방법에
dev.epicgames.com
아트팀에 얘기해서
나나이트 일단 끄거나 Nocollision시키거나, 아니면 커다란 메쉬를 조금 쪼개도 보이지 않는다.,